취미/맛집

새로 생긴 동탄 롯데백화점에서 먹은 땀땀 베트남 쌀국수 후기 맛집 인증 곱창 쌀국수!!?

Jun Mr 2021. 11. 22. 23:02
728x90
반응형

동탄 롯데백화점

생긴지 얼마 안 된 롯데백화점

그래서 그런지 정말 거대하고 아름답게 지어져있었다.

직접 운전해서 부모님 및 누나를 모셔다 보니

정신이 없어서 사진은 많이 못 찍었지만,

우어~ 할 만큼 개성 있게 잘 지었다는 느낌을 받았다.

지하에 주차를 하고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자마자 볼 수 있는

정면이다.

그 아래로 내려다보면 이런 느낌.

 

우선 도착하자마자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지하 먹는 곳의

사진

그중 땀땀이라는 베트남 쌀국수가 유명할 것 같아서

바로 먹기로 하였다.

소 곱창 쌀국수는 처음 보는 음식이었다.

그 뒤편으로 이런 테이블들이 있었고,

주문한 쌀국수를 받아서 받아왔다.

나를 제외한 2분은 양지 쌀국수,

 

나는 바로 소 곱창 쌀국수!!!!

엄청 먹음직스럽게 생겼다.

생각보다 통통하게 많이 들어있는 소 곱창.

메뉴 선택 시, 매운맛 강도를 0~3까지였나..

최대한 안 매운 것을 찾다 보니

0만 고집하여 주문을 하였고,

0의 맛은 정말 거의 매운맛이 없는

색깔만 뻘건 그런 시원한 국물 정도..?

무튼 평소 곱창을 정말 좋아하다 보니

곱창의 적절한 향이 정말 기가 막혔다.

대체적으로 국물의 맛이 찐~ 하니

그냥 이집 쌀국수 자체가 얼큰하고

너무 맛있었다.

왜 맛집인지 알겠음..

아무튼;

정말 맛있게 먹었고 추천한다!

특히나 이런 겨울철에는

이런 뜨뜻한 국물이 필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