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리뷰

분당 오리 눈썹 문신 반영구 시술 후기 - 비비즈뷰티

Jun Mr 2023. 1. 28. 17:18
728x90
반응형

눈썹 문신의 시작

너무 열정을 쏟아부었던 지난해 2022년.

망가진 나를 다시 살피기위해

퇴사를 마음먹고 천천히 이별하였다.

그리고,

천천히 나를 살펴보니,

눈썹이 사라져있었다. (ㅋㅋㅋ..)

사실 5년 전에 반영구 눈썹 문신을 하고,

지속적인 관리를 하지 못했다.

처음 한 1년 정도는 열심히

관리를 하였지만, 리터치를 위해

받았던 곳에서 전화를 걸어보니

최소 3~4개월은 예약이 다 찼다며

예약을 하지 못한 채

그렇게 5년이 지나가 버렸다.

그동안 일에만 몰두했었던 나 자신에게

선물을 주고자 눈썹 문신을 하기로

다짐하였다.


눈썹 문신 시술 매장 선택

네이버 지도에서 "눈썹 문신"이라고 검색해보니

매장이 하나도 나오지 않았다.

(눈썹과 관련 없는 매장 1~2개..)

그렇게 다시 "눈썹" 키워드로

검색하니 여러 매장들이

나오긴 하였지만,

기본적으로 가격이나 어떤 시술이 있는지

대부분 불투명한 느낌이었다.

그래서 네이버 블로그나 추천을 찾아서

검색하였다.

"분당 눈썹 문신 추천"

하나씩 하나씩 글을 살펴보니

질문들이나 답변 등이

비슷하게 반복되며

마케팅을 위한 조작의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정말 순수한 리뷰를 찾아

"당근 마켓"의 동네 생활이라는 탭에서

"눈썹 문신"이라는 키워드로 검색하니

어머니와 아들의 시술 받은 후

좋은 평의 내용을 찾을 수 있었고,

눈썹 시술도 잘 받고 현재 이벤트 중이며

가격이 Open 되어 있는 매장 하나가

눈에 띄었다.


눈썹 문신 예약 (비비즈뷰티)

그곳은 "비비즈뷰티"라는 매장 이었다.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 안내 사항과

예약 양식을 안내받을 수 있었다.

사실.. 반영구라는 단어를 들으면

내가 고의적이거나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아니라면 영구하다는 의미로

이해하고 있었으나,

이번에 알고 보니

유지 기간이 최대 1년 6개월 정도였다.

그래서 5년이 지난 나의 눈썹은

사라졌었구나.. (ㅋㅋㅋ..)

그렇게 양식에 맞춰 문의를 드리니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셨고

최종적으로 예약을 하게 되었다.


눈썹 문신 시술 당일

집에서 걸어서 약 10분거리..

하지만 난 차를 끌고 3분 만에 가버렸다. (ㅋㅋ..)

(1시간 무료 주차)

사실 분당에서 28년을 살았지만

이 건물에 들어가는 것은

처음인 것 같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에 도착하여

우회전하니 비비즈뷰티의

입구를 찾을 수 있었다.

입구 앞에는 매장에 대한

X배너가 설치되어 있었다.

그렇게 자동문이 열리고

신발은 신발장에,

슬리퍼로 갈아 신고 매장을 들어가게 되었다.

생각보다 매우 큰 공간이 펼쳐졌고

통유리로 된 시술 공간이

한눈에 보였다.

그리고 인테리어 홍보 중인 것 같은

대기실 공간..

알록달록 전체적으로 취향 저격..

이곳이 카운터인 것 같구낫!!

예약 후 반겨주시는 사장님 덕분에

마음 편안하게 시술실로 안내받고

드디어 입장을 하게 되었다.

시술하기에 앞서,

안내 사항을 먼저 전달 해 주셔서

천천히 읽고

싸인을 하면서

가운데 시술대에 눕게 되었다.

시술대는 전기 매트를 켠 것 처럼

엄청 따뜻한 상태였다.


눈썹 문신 시술 후기

시술 전 모양을 잡기 위해

먼저 어울리는 모양을 제안해주셨고

딱히 어떻게 하고 싶다는

명확한 목표가 없었기에

이야기를 들으며

무한 신뢰 끄덕임을 발사하며

시술이 진행되었다.

시술하면서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게 되었고

아프지 않게 잘 해주셔서

내가 수다를 떨러 간 건지

눈썹을 하러 간 건지

착각할 정도로

편안한 대화로 시술이 진행되었다.

대화를 나눠보니

오픈한지 한 달도 안 되었던

매장이었다!!

(강남에서 2년 이상의 경력으로

인정받고 혼자서 매장을 차리신 것 같았다.)

멋진 선생님 !! 👍

그리고 1:1 예약제여서 그런지

너무 편하게 대화를 주고받으며

무려 1시간 30분이

언제 흘러갔는지도 모른 체

시술을 마무리하게 되었다.

마무리가 된 후

재생 크림을 받고

사용법 안내를 받은 후

약 한 달 뒤 리터치를

약속하며 매장에서 나올 수 있었다.

5년 전에 받았던 매장을 떠올려보면

막~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우왕좌왕 어수선했었고,

시술 선생님마다의 스타일도 다르고

바쁘다 보니 대~충 인기 있는 모양으로 빨리빨리

진행하려는 듯한 느낌을 받았었다.

하지만 여기서는 굉장히 여유 있으면서

고객님의 말을 조금이라도 더 들어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나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이번에 받은 시술에 대해서

엄마가 보더니

"어~ 지난번에는 엄청 진하게 짱구처럼 하고 왔는데

이번에는 엄청 자연스럽게 잘하고 왔네?"

라는 평을 주셨고,

친한 지인에게 사진으로 보여주니

"오~ 엄청 괜찮게 잘 된 것 같다고

말해 주었다."

(조금의 흐트러짐도

용납하지 않으시는 지인에게 통과..)

나 역시도 거울을 보면서

자연스럽고 만족하는 결과를 얻어서

참 기분이 좋았다.

그래서 잘해주신 만큼

보답하고자

블로그도 작성..

네이버 지도를 검색하였을 때

바로 문의가 가능하도록

링크가 생겨있으면 좋을 것 같고,

"눈썹 문신"과 같은 키워드에도

장소 검색이 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다.

또한 다양한 시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 및 가격 정보가

네이버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면

더더욱 좋을 것 같은 ㅎㅎ

 

"내돈 내산 찐 후기"

 

https://l.instagram.com/?e=AT2DliWMYjuyJVs0pZQJodUhy3vHcoKf0_w5BWYCAOk42TQtyObhugljhIQbIT-5T6mnlq84j0lRu-1POxan_XbcFAKCh_2bJmPaMkY&u=http%3A%2F%2Fpf.kakao.com%2F_TxiLGxj

 

l.instagram.com

https://www.instagram.com/viviz_beaut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