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리뷰

용그림 핸드폰 케이스는 처음보는데? 행운을 부르는 유니크함

Jun Mr 2021. 1. 15. 21:41
728x90
반응형

네이버 지식백과

 

용이란?

동ㆍ서양의 신화나 전설에 등장하는 상상의 동물로 거대한 뱀을 닮은 형상을 하고 있으며

신성한 힘을 지닌 상서로운 존재

(네이버 지식백과)

용의 유래

용을 나타내는 한자 ‘용(龍)’은 일찍이 갑골문(甲骨文)에서도 발견되는데 뿔과 큰 입, 수염을 지닌 머리와 뱀을 닮은 긴 몸의 형상을 본뜨고 있다. 영어의 ‘드래곤(dragon)’이나 라틴어 ‘드라코(draco)’는 그리스어 ‘드라콘(δρακων)’에서 비롯되었는데, 고대 그리스에서는 커다란 뱀이나 도마뱀·악어·고래 등 바다나 호수·하천 등의 물속에서 생활하는 큰 동물들을 뭉뚱그려서 드라콘이라고 불렀다.

[네이버 지식백과] [dragon, 龍] (두산백과)

한국에서도 용은 고대부터 풍운의 조화를 다스리는 수신 * 해신으로 여겨졌다고 한다. 일찍부터 민간과 국가 차원에서 국가의 수호신이자 왕실의 조상신, 농경을 보호하는 비의 신이자 풍파를 주재하는 바다의 신으로 풍년과 풍어를 기원하기 위해 숭배되었다고 한다.

이처럼

용 그림을 액자로 많이 걸어두거나

용 장식품 등 인테리어로 활용하는 등

일상생활에 용과 함께 하여

성스러운 용의 힘 또는 기운을 받으려는

행위가 오랫동안 이어졌다.


행운을 부르는 그림가게

사람은 사람으로부터 많은 기운을 받으며

그 영향력 또한 엄청나다.

누군가가 나를 위한 마음을 전달받을 때만큼은

날아갈 것처럼 기분이 좋아진다.

그렇다면,

사람의 마음이 담겨있는 상징적인 것이

있으면 얼마나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을까.

"행운을 부르는 그림가게"에서는

집안, 사업, 출세 등의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직접 용의 그림을 그려

액자나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곳이다.

매일매일 함께하는 핸드폰에

용의 기운과 마음이 담긴

핸드폰 케이스를 씌워 함께한다면

정말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나 역시

용의 기운을 받고

지금 하는 일 모두 모두

잘 되길 정말 진심으로 기원한다!!


택배부터 착용까지

심플하게 택배가 도착했다.

비닐에 담긴 케이스와 메시지가 담긴 종이 한 장이 함께 동봉되어 있었다.

뒷면을 보니 용의 그림이 있었다.

메시지를 자세히 보니,

간절히 기도한다는 내용의 글귀가 적혀있었고,

그 내용 때문인지 버리지 못하고

보관하기로 하였다.

(기존에 쓰던 케이스와 같이 담아놔야겠다.)

케이스가 사각형의 각진 느낌이 마음에 들었다.

요번에 출시된 아이폰의 느낌과 비슷하다고 해야 할까..?

LG 벨벳의 깎인 느낌을 아예 다르게 바꿔주니까 신기하고 마음에 들었다.

실제 LG 벨벳과 케이스의 모양만을 바라보면

꼭 네모난 갤럭시 노트와 LG 벨벳이 나란히 노여있는 듯한 형상이다.

LG 벨벳만 따로 보면 알겠지만,

양쪽으로 엣지한 디자인에

세로로 길쭉한 모양을 띄고 있다.

기존에 착용 중이던 벨벳 기본 케이스이다.

기본 케이스를 끼우면 그냥,

겉에 먼가 투명 케이스가 씌어있구나..?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원래 벨벳의 모양을 지켜주는 듯한

나름 과학적인 디자인 인듯하다.

위 투명 케이스를 보고 이 사진을 보니 확실히 다르다.

직접 케이스를 착용해보니

완전~ 타이트하고

생각보다 그립감도 너무 좋았다.

 

핸드폰 케이스 만지작하기

 

게다가 용의 디자인을 계속 보면 볼수록 뭔가 모를 기운들이 느껴지는 것 같았다.

갤럭시 노트의 사격형 느낌과

이번에 출시한 아이폰의 각진 옆모서리 느낌을

딱 빼온 듯한 느낌의 핸드폰으로 바꿔주었다.

보면 볼수록 계속 정감이 가고,

디자인 자체가 너무나 유니크하면서도

멋있어서 그런지 괜스레 뿌듯하고 기분이 좋아졌다.


총평

용이라는 유니크한 그림 콘셉트의 케이스인 것치고

케이스 자체도 굉장히 마음에 들 만큼의 퀄리티였다.

아크릴 소재여서 선명한 느낌의 기분 좋은 재질이었으며,

논슬립 패드에 정말 타이트하게 맞춰진 핏이라 좋았고,

디자인 자체가 조금 유니크한 느낌이라

특별한 기운을 받을 것 같은

강한 느낌을 받았다.

그립감은 그냥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전체를 감싸는 실리콘 고무 재질의 그립이기 때문에

더 이상 논할 것 없이 그냥 그저 마음에 들었다.

핸드폰케이스가

주문이후 처음부터 자체 제작으로

만들어지는 케이스 인듯하다.

때문에,

케이스 자체가 정성 가득한

기운이 담겨있어

무조건 행운이 찾아오지 않을까 싶다.

이런 마음으로 지인에게 선물 하는 것도 정말로 추천한다.

무엇보다 진심으로

내가 하는 일 모두 잘 되었으면 좋겠다.

신개념 전광판 커뮤니티

 

네모랜드

전광판 땅따먹기 네모랜드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nemo-lan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