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리뷰

생일 선물로 부채살 받고 기가막히게 요리해먹기 (카카오 선물)

Jun Mr 2021. 9. 25. 18:29
728x90
반응형

생일선물로 쇠고기

9월 14일.

생일이 되었다.

띠링!~

카카오 선물 도착.

잉???

우앗!! 소고기닷!!!!

배송지를 바로 입력해버렸다.

추석과 날짜가 비슷하여

배송을 조금 걸렸지만

정말 감사히 잘 받았다.

오늘은 부채살을 요리해 보자.

좋아좋앙

일단 허브 솔트와

올리브유를 위에 촥하고 발라주었다.

촵촵 밑간하고

1시간 냉장 고행

그리고 움푹 파인 웍 준비!

나는 적당한 올리브유와 버터를 녹여주었다.

아주 빠르게 녹고 있는 버터 친구

 

 

 

먹음직스럽게 조심히 고기 투하!!

이런 식으로 센 불에 계속 고기를 익히고!~

옆라인도 살포기 눕혀서 익혀주기!~

 

 

소고기 부채살 ASMR 익히는 소리

오늘 소고기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 영상을 주변 사람에게 보여주면 됩니다!

뒤집으면

탄 듯 안 탄 듯!!

나는 이런 모습이 탄 고기라고 생각했으나,

대부분의 요리사들이 이건 탄 것이 아니다!

라고 하니!!

이 상태로 훨씬 더 익히면 된다!

어느 정도 익었을까

살짝 가위로 잘라보니!~

캬..

먹음직스럽구먼

점점 익어간다..

색이 기가 막힌다..

가장 두꺼운 친구를 반으로 잘라보니..

진짜 맛있게 생기긴 했다.

나는 미디엄 레어를 정말 좋아하지만,

어머니, 아버지와 함께 먹을 것이기 때문에

최대한 익히는 방향으로 먹기 위해

잘게 잘게 잘라주었고

빠짝 익혀주었다.

캬.. 육즙,..................................

겁나 맛있게.. 먹고 나니..

벌써 이 상태..

ㅠㅠㅠ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