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리뷰

알리에서 산 애플 무선 4in1 무선 충전기 사용 후기! 추천!

Jun Mr 2021. 10. 24. 00:09
728x90
반응형

4in1 무선 충전기

OPEN WIRELESS ERA

정신을 차려보니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사용자였고,

이것들을 모두 충전하기 위해

책상 위에 널브러져 있는

충전기들을 보면서

언젠가는 하나로 몽땅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를

사야 했었다.

그러던 중,

알리 사이트를 돌아다니다가

나의 시선을 끌던 아이가 있었다.

15W 자기 무선 충전기 스탠드 아이폰 12 프로 최대 시리즈 4in1 Qi 빠른 충전 도킹 스테이션에 대 한 애플 iWatch AirPods

바로 이 친구이다.

디자인도 나름 깔끔했고

전부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모든 친구들이 한눈에 보이는

그런 제품이었다.

우리나라에서 구매하기에는

뭔가 가격 거품이 심해 보이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었다.

가격도 나름 저렴했고,

디자인도 너무 깔끔해서

당장 구매하였다.

약 2주 정도 후

받을 수 있었다.

상자는 그냥 평범하게 도착했다.

사실 이것보다 더 기대를 안 했었다.

알리에서 주문하면 아쉬운 점은

상자가 살짝 망가져서 온다는 점 ㅠㅠ

이런 포장 비닐만 봐도

완전 대 만족이다.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 면

진짜 감사할 따름..

구성품도 딱 필요한 것만 있어서 좋았고,

설명서 들어있으면

어느 정도 대충 안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실물 영접해 보니

정말 이뻤다.

뒷면에 c 타입으로 전원 공급을 하고,

usb로는 out 기능이라서

총 4in1 충전기로 동작한다.

실제로 나의 기기들을 모두 올려놓은 모습.

각 위치별 색이 모두 다르게 동작하니

나름 디테일하게 만들어졌구나

생각이 든다.

써보니 살짝 아쉬운 점은,

내가 생각하지 못한 부분이 있었다.

바로, 핸드폰을 자석으로 충전하는 부분인데,

내가 주로 장착하고 있는 케이스가

보통 자석이 약하게 먹히는

케이스를 좋아하다 보니

이 부분을 생각하지 못한 게

조금은 아쉬웠다.

하지만, 아래 에어팟 위치에

핸드폰을 올려놔도 충전이 되었고,

뒤쪽 선을 빼서 충전해도 충전이 가능하니

전혀 문제 될 것은 없었다.

오래간만에 저렴하게

고퀄에다가

원하는 제품을 산 듯하다.

만족!

"내 돈 내산 FLEX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