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리뷰

로제떡볶이가 뭐지? 진짜 맛있었던 로제 떡볶이 밀키트

Jun Mr 2021. 11. 26. 09:19
728x90
반응형

로제 떡볶이란?

로제 하면 생각 나는건

블랙핑크 로제?

아니고,

장미?

아니고

로제 와인?

....

사실 로제 떡볶이는

로제 파스타에서

착안해 만든 음식이라고

어디서 주워들었습니다만..

정확한 기원은 없다고 합니다.

실제로

업체간 레시피 문제로 법정 다툼이 있을 정도로

최근 새로운 요리 중 하나 인 것 같아요.

친구들 로제 떡볶이

사실...

요즘 유행과 점점 멀어지고 있어서

로제 떡볶이 대란이 일어난 후

한~~~참이 지나서야

처음으로 맛 볼 기회가 생겨

이렇게 맛을 보게 되었다...

나이를 탓해야겠..

일단

기본적으로 육수가 제공이 되어

내가 물을 조절할 필요가 없었다.

그리고 이 우유같은..

크림같은..

먼가 그냥 마음 까지 하얗게 바꿔주는

이 육수는..

그냥 바라만 봐도 행복..

그냥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인다.

저 흰색이

내가 생각하는 까르보나라 같은

그런 느낌의 육수일 것 같은..

저 중간에 뻘건 떡볶이 소스..

색만 봐도 1000년 이상의 깊은 뭔가가 느껴진다..

(오바한듯 ㅈㅅ..)

 

계속 불에 가열해주니

점점 원래 색을 찾기 시작했다.

약간 김치 부침개 같은 느낌..?

끓이면 끓일 수록

그 로제 파스타 특유의

주황 빛 색감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캬..

실제 조리시간은 한 5분?

정말 데우기만 하면 되는 수준..

빛깔 좋고.. 오뎅 크고 소시지까지..

생각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ㅠㅠ

감격 ㅠㅠ

 

정신없이 먹었어요.

그 맛있는 소스의 꾸덕함

느껴지시나요..?

심지어 국물도 많아 ㅠㅠ

아니 국물이 너무 맛있길래 너무

아까워서 그만..

바로 스파게티 면만 삶아가지고

이렇게 바로 클리어를 해버렸습니다 ㅠㅠ

정말 맛있어요 ㅠㅠ

즉석 요리 밀키트로 정말 강추합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