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행

차박, 캠핑, 노지캠핑 할 때 루미케이블, 토마호크 들고 캠핑 (노지캠핑) 하면 생기는 일.. ㅋㅋㅋ LED조명, 스마트조명, 캠핑조명

Jun Mr 2021. 5. 15. 20:45
728x90
반응형

노지 캠핑

캠핑을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종종 노지 캠핑을 즐기곤 합니다.

노지 캠핑의 매력은

우리만의 공간

사람이 건드리지 않은 자연의 매력

어딘가 으스스 한 스릴..

솔직히

리조트나 방을 빌려 지내다 오는 여행의 힘듦 * 3배가

캠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캠핑의 * 3배가

바로 노지 캠핑입니다.

장소 선별을 하기 위해서는

절대로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면 안 되며,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는 곳이나,

남의 사유지를 함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사실 빈땅이 존재할까라는 개념에서 출발하면

노지 캠핑을 할 수 있는 곳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관리가 전혀 되고 있지 않은

야생 상태의 땅은 양해를 구하고

시도를 해보려고 하곤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친구들과 함께,

용인의 한 장소로 가서

캠핑을 할 만한 장소를 찾고 찾고 계속 찾았습니다.

그러다 결국 눈에 띈 곳!!!

장소는 말씀드릴 수 없지만,

정말 괜찮은 곳을 발견하여 짐을 모두 내려놓았습니다.

짐을 풀어헤침과 동시에 저는 바로 루미케이블 부터 전원을 켰네요.

열심히 준비 중인 친구.

이번에 사용된 고기는 바로 토마호크 고기입니다.

1000g을 구매하였고,

두께는 저의 검지손가락 길이 정도 됩니다.

사진으로는 작아 보이죠..?

엄청 두껍습니다..

고기 클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고기가 진짜 대박 사건이었습니다.

준비하다 보니 어느덧 이런 모습이 되었네요 ㅎㅎ

뼈만 남은 흔적.

가장 맛있는 순간에 얼른 꺼내어 담아봤습니다.

테이블로 술판 벌이는 중..

저 멀리 텐트 한번 꾸며보겠다고 살짝 걸쳐 논 루미케이블 ㅋㅋㅋ

보이시나요..?

고기에.. 라면에.. 콘치즈..

소시지 곱창 등등..

배 터져 죽는 줄 알았습니다.

본격적으로 루미 테이블을 활용하여 주변을 한번 꾸며보았어요

술에서 진 사람은 조용히 길 따라 텐트로 들어가면 됩니다.

 

반짝이는 효과

색별로 반짝이는 효과도 줘 보았습니다 ㅎㅎ

루미케이블이 돌돌 말린 상태로 전원을 켠 모습입니다..

 

루미케이블 반짝

어두운 야외에서 불을 켜니

더욱더 눈에 띄고 이쁩니다.

 

 

루미케이블로 춤추기

이번 캠핑의 하이라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미케이블 춤추기2

네. 진짜 즐거워 보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나중에는 하나씩 들고 미쳐갔습니다.

우리 둘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추억하나 제대로 하나 만들고 왔습니다. ^^

여러분도 항상 주변 물건 활용해서 즐겁게 살아봅시다.

ㅎㅎㅎ

간만에 너무 힐링하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움도 잠시!!!

꼭 마무리 쓰레기나 흔적은

아예 찾아볼 수 없도록

정말 깨끗히 치우고 갑시다!!!!!!!

프로답게 절대 피해주는 짓은 하지말자구요!! ^^

 

루미케이블 언방식과 소개는 이전 포스팅에서 볼 수 있어요 ^^

 

https://developerjun2.tistory.com/99

 

루미케이블로 나도 드디어 컴퓨터방을 꾸며봤습니다. LED 조명, 스마트 조명 사용 후기

컴퓨터 방 ​ 컴퓨터와 관련된 일을 하시는 분. 게임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 집돌이, 집순이 이신 분. 등등.. ​ 혹시 ​ 저처럼 컴퓨터 방 꾸미는 로망을 가지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 1. 정말

developerjun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