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행

[스페인] 세비야 직접 찾은 츄러스(추로스)맛집!! 꼭 방문 추천!!! (+마드리드 츄러스와 비교!)

Jun Mr 2023. 3. 18. 21:31
728x90
반응형

스페인의 음식문화

Spain

추로스 이야기에 앞서,

알고 보니 스페인의 음식문화는 조금 특별했다.

밥시간 때에 사람이 붐비고

그 외 어중간한 시간 때에

텅텅 비어있는 음식점을 볼 수 있는

우리나라와는 달리,

여행 내내 음식점들에 사람들이

가득 차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그냥 여행지겠거니.. 했는데..)

알고 보니 5끼 문화를 가지고 있었다!

내가 느끼기엔 9시 이후 맥주와 함께하는

야식까지 6끼 문화인 듯.. ㅋㅋㅋ

무튼..

점심에 진심인 스페인...

지인이 여행 전에 말해주길..

"스페인은 초코 츄러스를 먹으며 하루를 시작한대~"

라고 말해주길래

초코 츄러스를 꼭 먹어봐야겠노라 다짐하고

온 스페인!!!!

첫 여행 지역으로 도착 한 마드리드에서

초코 츄러스를 찾아 먹어보았다.


마드리드의 산 히네스

Chocolatería San Ginés

현지에서 검색한 마드리드 맛집..

검색 결과로 눈에 가장 많이 띈 곳이

"산 히네스" 라는 곳이었다.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검색해 보니,

앞으로 마요르 광장 방문 예정이라

정말 가까운 곳에 위치한

산 히네스를 일정으로 잡고 방문을 하게 되었다.

구글 지도를 따라 걸어가는데..

이상하다 싶을 정도로 사람이 텅텅 비었었다.

내 앞의 걸어가고 있는 여자 2분이 갑자기 어느 곳에 멈춰 섰다.

근데 그 앞은 긴 줄로 사람들이 와글와글했고,

여긴 어디지? 하고 위를 보니

이곳이 바로 "산 히네스"였다.

가장 눈에 띄는 추로스...

잘 찾아왔구나!!

선불 결제라서 초코 추로스 플리즈 하고!

결제하고 나서 빈자리에 앉았다.

한국 여행객으로 추정되는 분은 모자이크..

맛집 맞네..

잠시 후 초코 츄러스가 등장했다!!!

걸쭉~하게 츄러스를 초코에 퐁당 찍어 한 입!!

오잉..?

식감은 에버랜드에서 사 먹던 츄러스와 비슷했고,

(단, 설탕이 없는)

맛은 음..

맛있는 기름진 빵 맛..?

거기에 정말 달달할 것 같았던

초코 소스는

기대한 단 맛이 100의 단 맛이라면

한 20의 단 맛이라고 해야 하나..

설탕이 빠져있는 코코아 향 소스라고 해야 하나..

그런데 알고 보니,

순대 사 먹을 때

소금 한 봉지를 주듯,

설탕 한 봉지를 받아

그 설탕으로 조절해 먹는 것 같았다.

국밥 먹을 때 젓갈로 짠 농도를 조절하는 것처럼..

근데 여기선 잘 모르고 그냥 밍밍한 상태로 먹었다..

맛은 있었다!!

사실 맛있다에 기준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나에게는 입맛에 맞았고!!

맛있었다.

어쨌든 사람들이 줄 서서 꼭 먹는 음식이니까

맛있는 것이겠지?

응! 맛있었다. (최면인가..)

사실, 엄청 달고 자극적 일 것이라는

기대에 살짝 실망한 듯 ㅋㅋㅋㅋ


세비야의 도냐 엔카리나 레스토랑

RESTAURANTE DOÑA ENCARNA

사실 세비야에서

abba Sevilla hotel

이라는 호텔에서 머물렀는데

이 건물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이었다.

호텔 정말 추천!!

정말 깨끗하고

정말 가성비 최고의 호텔!!

무튼,

숙소에서 나와 여행을 할 때면

사람이 정말 바글바글 한 장면을

목격하다 보니

꼭 가봐야 하지 하고 벼루다가

결국 방문해 본 음식점!!!

낮이나 밤이나 사람이 가득한 야외석

입장하기 전 몰래 찰칵

내부로 들어서니 정말 많은 사람들이 식사 중이었다.

심지어 지금 웨이팅 중..

안에서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다.

한~ 10분쯤 기다렸나..?

드디어 앉아 메뉴를 봤다.

주변을 살펴보니

츄러스를 먹고 계시길래,

나도 바로 츄러스를 주문!!!

에스프레소는 덤으로 주문!!!!!

( 저 초코는 왜 두 잔이었더라..)

아마 잘 못 놓고 가셔서 다시 가져가신 걸로 기억..

츄러스가 나왔는데.. 와 비주얼 무엇이죠..?

한 입 베어 먹어본 저 츄러스에 맛은 아직도 잊지 못한다.

정말 엄청 뜨거웠고,

겉바 속초에다가

진자 진짜 너무 맛있었다..

와!! 설탕으로 단 맛 조절!!!

정말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었다..

이쯤 되니 떠오르는 마드리드 츄러스..

이곳에 비하면 맛이 없는 것이 맞다!!!

여긴 정말 레알 찐 츄러스 맛집이었다!!!!!!!!!!!

정말 맛있었고!!!

꼭 여기서 뜨거운 츄러스를 맛보길.!!!!

 

 

7박 9일 남자 혼자 스페인 여행 후기(총경비) 다음날 항공권 구매해서 다녀왔어요

퇴사를 마음먹고 아껴둔 연차를 한 번에 사용하느라 2주의 휴가, 그리고 2주 뒤 이직. 총 한 달이라는 시간 동안 과거를 되돌아보았다. 방 청소, 핸드폰 사진 정리, 컴퓨터 폴더 정리 등등 어느새

developerjun2.tistory.com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중 대파구이(칼솟타다) 먹어봤습니다..

칼솟타다란? calcotada ​ 일명 대파 구이라고 불리는 칼솟타다, 하지만, 스페인산 양파를 칼솟 이라고 합니다!! ​ 별명은 "함양파" ! 경남에 위치한 함양에서 키운다고 붙여졌다는 함양파.. ​ 대

developerjun2.tistory.com

 

[스페인] 렌페(Renfe) 기차 타고 다른 도시 이동하는 법!! (+후기 및 느낌)

레페(Renfe)란? Renfe ​ 스페인의 국영 철도회사다. Red Nacional de Ferrocarriles Españoles 의 머리글자를 따서 만든 단어이다. ​ Renfe에 붙어있는 AVE는 스페인의 고속철도이다. Alta Velocidad Española . 알파벳

developerjun2.tistory.com

 

[스페인] 마드리드 2박 3일 남자 혼자 여행!

마드리드란? Madrid ​ 네이버 검색 마드리드는 스페인의 정치, 문화, 예술을 이끄는 수도이다. ​ 그래서인지 미술관이 유명하고 스페인 국왕의 공식 거처인 마드리드 왕궁이 있는 곳이다. ​ 또

developerjun2.tistory.com

 

[스페인] 혼자 세비야 갔다가 또 가고 싶은 이유...

세비야란? Seville | Sevilla ​ 열정의 플라멩코로 이름난 도시 라고 한다. ​ ​ 스페인 여행 7박 9일 중 2박 3일을 여행한 도시이다. ​ 결론부터 말하면,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세비야 중에서 가장

developerjun2.tistory.com

 

반응형